정보이용료현금화 Secrets

Wiki Article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소액결제 진행방법과는 다르게 휴대폰 사용자가 직접 어플을 본인읜 휴대폰에 다운받고, 콘텐츠를 구매하여 매입자에게 판매하는 방식인데, 어렵다고 생각 되어도 직접 해보시면 실제로 소액결제 현금화 보다 훨씬 간단하다고 느끼실 겁니다. 

하지만 현재는 명세서에 “스마트폰 정보이용료”에서 “콘텐츠 이용료”로 명칭이 바뀌었습니다.

그럴 때 휴대폰 미납 요금도 없고, 처음으로 소액결제를 하는 건데 왜 결제가 안되지? 하고 의문점을 품으셨을 때가 있으실 겁니다.

아이폰 결제 수단으로 등록한 후에 앱스토어, 모바일 게임 등에서 결제를 하면 문자 메시지가 수신됩니다. 문자 메시지를 확인해보면 휴대폰 소액결제가 아닌 “휴대폰 결제 성공(콘텐츠이용료)” 라는 문자 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뭔지도 잘 몰랐는데 잘 안내해주셔서 하라는대로만 했습니다..^^ 세상 신기하네요. 저희 같은 세대는 있어도 잘 이용 못 하는데..감사합니다^^;;

그 외에도 소액결제 정책, 소액결제 미납, 소액결제 미납정책, 소액결제 정책미납, 미납 정보이용료현금화 소액결제, 소액 미납 정책, 다날정책, 모빌리언스정책, 소액결제현금화 페이레터정책, 갤럭시아정책 등과 같은 단어 들은 모두 소액결제 정책미납을 뜻하는 동의어(類義語) 입니다.

이 경우는 방금 말씀드렸듯이 휴대폰 소유자가 본인의 휴대폰을 항상 잘 소지하고 계시고 타인에게 양도, 대여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를 기울이신다면 도용으로 인해 휴대폰 요금폭탄을 맞을일은 생기지 않으실겁니다.

이외에도 구글결제현금화, 구글정보이용료, 컨텐츠이용료현금화, 구글현금화는 모두 동의어 이므로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를 표현하는 말 입니다.

물론 사전에 이런 내용은 말하지 않고, 고객이 수수료 부분에 대해 불만을 제기하면 자기들은 이용약관에 명시해서 거래 전에 보여줬으니 아무 문제없다. 라는 식으로 발뺌을 하는 것입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결제 대행사는 통신 요금에 매우 민감합니다. 통신요금을 정말 중요하게 생각하고 신용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등등 여러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위에 내용이 자신에게 포함되지 않으신 분도

때문에 소액결제, 정보이용료현금화 업체 선정시에는 반드시 그 업체의 번호가 있는지 확인하시고 최소한 첫거래시에는 업체와 전화통화 후 진행을 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저희 슈퍼티켓에 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시면 항상 친절하게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저희가 고객 분들의 소액결제 정책미납 해결을 해드리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